경력단절 주부를 위한 인기있는 소자본 창업에 도전하세요
경력단절 주부, 여성에게 새로운 대안 제시 '청담 e-math 센터장'
경력단절 주부와 여성 사이에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청담 e-math 센터장이 재택창업 아이템으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고 한다.
[청담 e-math 센터장과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2009년부터 국내 초등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한 국내 우수기업들이 합병되어 전문화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구축한 초등 교육 전문 기업으로 현재 국내 초등수학의 모든 정규 과정을 게임 기반의 스테이지 형태에 접목해 초등학생들이 온라인상에서 즐겁게 학습할 수 있게 만든 프로그램인 '청담수학' e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6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과, 교육부 주최 'e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서비스 분야 최우수상인 '국교육학술정보원장상'을 수상한 비전있는 콘텐츠이다.
청담 e-math 센터장은 청담수학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자택 등 PC가 사용 가능한 곳에서 일 3~4시간 아이들의 학습을 관리해주며, 수익을 올리는 형태로 무점포 창업 · 소자본 창업 · 재택 창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총 창업비 680만원 추가 비용 'ZERO']
- ‘회원 보장 지원제’로 안정적인 수익 확보
- 청담 e-math 센터장은 초기 창업비 ‘680만원’ 외 추가 비용이 들어가지 않으며, 청담수학 가맹은 행정구역상 동단위의 ‘독점 지역권’을 설정해 가입된 회원은 해당 지역 지점장에게 연결해준다.
- 회원 5명을 보장으로 연결해주는 지원체계로 시작과 동시에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원 중에 있다고 한다.
직접 영업을 뛰어야 하는 영업직의 성격보다는 아이들을 학습관리해주며 수익을 올리는 형태로 관리직의 성격이 짙어 진입장벽이 낮고 일 3~4시간정도로 업무가 가능하여 주부, 여성 위주로 상당한 강점을 주는 재택 창업이라고 한다.
[메타인지 학습을 기반으로 한 '청담수학'만의 독보적 시스템]
- 소자본으로 시작해 안정적으로 수익 'UP'
- '회원 보장제' 100호점까지 회원지원으로 수익 보장!
- '작은 커피전문점만 오픈하려 해도 권리금 시설비 인테리어비 등등 '억'단위는 기본으로 넘어가며, 한 집 건너 한집이 있을 정도로 창업자간에 생존경쟁 또한 치열하다.
[장소 구애 없이 업무 가능]
- 청담 e-math 센터장은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장소 구애 없이 업무가 가능하며, 독점 지역권 형성과 본사의 회원지원 정책으로 안정적으로 수익보장 형태로 시작이 가능하다.
- '청담수학' 학습법은 특허출원한 메타인지 학습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프로그램 자체가 탄탄하다는 평이다.
- 청담수학 관계자에 따르면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정부의 지원을 받아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수학교육에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다." 라고 한다.
- 청담 e-math 센터장은 교육열이 높은 지역부터 조기 마감중이며, 하단의 상담 신청을 통하여 프로그램 무료체험과 독점지역 문의 · 수익구조 · 업무 형태 · 사업 관련 자료 등 자세한 정보를 알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