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루미아535 출시!!

728x90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루미아535 출시!! 

 

단통법 시행이후

오래된 휴대폰이 망가지기 시작하면서

새로이 갈아탈 휴대폰이 없어지기 시작했네요

 

좋은것..즉 랩이 2기가 정도 될라면..

ㅎㅎ 기가 막힌 돈을 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네요

그러다가 눈을 이리 저리돌려본 결과

눈에 들어오는 폰이 생겼네요

 

이름하여..

노키아인데

최근 마이크로 소프트사에서 인수한 기업에서 나온 루미아폰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루미아 535 모델입니다.

Microsft lumia 535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가격이죠

 

우선 핸드폰 사양은

Microsoft Window Phone 8.1

스냅드래곤200

5.0 인치 IPS 디스플레이

1905 mAh 배터리

960 X 540 픽셀 디스플레이

1.2 GHz 쿼드 코어 스냅드래곤 200 프로세서

5 MP 의 전면 및 후면 카메라

1 GB 램

8 GB 메모리 (microSD  를 통해 128 GB 까지 지원) 

마이크로 유심지원

SKT,KT 사용자분이시면 유심만 끼우심 되고요

 알뜰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쉬운 점은 3G 용으로 lte지원이 안된다는 점이고요

듀얼유심..해외에 자주 나가시는 분이라면 유용하겟지만.

가격이 낮아 모든게 다 허락되는 군요

 

이정도면... 왠만한 2g폰 사양보다는 훨~~~씬 좋으네요

 

윈도우 폰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이나...

세컨폰(법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으로 개인 본인인증용 폰으로는 좋을듯 합니다.

 

가장 맘에 걸리는게....

외산 폰이라 AS부분이란거

하지만..... 가격이 용서하게 해주네요

 

    

 

 

 최근 발표 이후

 

스크린 터치 문제로 좀 시끄러웟는데

패치가 되었다고 하네요

http://www.kbench.com/?q=node/144461   <--- 관련 기사

 

슬슬 해외폰으로 눈길이 가네요

 

최근 이폰을 .... 파는 곳에

자주 들러 장바구니에

넣었다가 뺏다가를 반복하고 있네요...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