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자동차 모형 무선 마우스] 알리에서 득템 예쁜 무선 마우스 추천

728x90

 

얼마전부터 알리익스프레스를 자주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저렴한 가격과

한국까지의 무료배송의 매력에 빠져서 말이죠~

 

자동차에서 네비게이션이 말썽을 부리기 시작했군요

터치가 잘 먹지 않아

그냥 안전 운행 모드로 다니다가

무선 마우스를 연결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문득..

캬..

역시..

연결하니 클릭이 되더군요

신기 방기~

moon_and_james-3 

 

알리에서 이쁜놈으로 하나 사보아야지 했다가

자동차 모형의 이쁜놈으로 초이스~ 한국까지 무료배송 문제는 시간인데...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2주만에 내 손에 들어왔네요





이렇게 생긴 녀석이 왔네요

ㅎㅎ

자세히 보면..

자동차 윗부분에 금간게 보일꺼에

무료배송이다보니..

그냥 비닐에 뽁뽁이 한겹해서 왔는데

아쉽게 깨진부분이 있더군
이쪽을 찍으니 더 잘 보이네요

본드칠을 했더니 머 그냥 저냥

쓸수 있는 상태더군요

더군다나 깨진 부분이

클릭하는 것과는 상관없는 부분이라

하지만 미관이.... 그래서 본드칠해서 사용중인데

나름 만족합니다.



요렇게 무선 마우스 연결해서

네비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까지 해서 약 7년째 동거동락하며 저의 운행을 도와주는 네비게이션

엑스로드 V7-S2 비칠이 시즌2입니다.


 






4불이 조금 안되는 저렴한 가격~~사양입니다.

알리에 올라와았는 모형이고요

클릭을 해서 누르면 라이트에 파란색 엘이디가 들어오네요~

이쁘~

클릭안해도 들어오면 좋을텐데 ㅋㅋ리시버는 조기에 위치하고 있고요~

이상 개봉 및 구입기입니다.

 알리.~~ 맘에 드는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