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G10T55 tablet pc] 엘지탭듀오 개봉기 태블릿 노트북 - 두마리 토끼 ^^가볍고 빠른 PC

728x90

 

>>>  쇼핑 링크  <<<


확대찜하기

LG전자 탭북듀오 10T550-B560K (화이트)블루투스키보드 NC

가격
536,670원
판매몰
gmarket
카테고리
LG전자
구매하기

 사양으로는 아주 가벼운...

공간은 부족한 감이 있지만

SD카드 투입이

 

 

상당히 가볍고

화면이랑 키보드가 분리되는
노트북~~
용량도 가벼워서 무척이나 신기한 노트북이네요
키보드에는 3대의 기기랑 연결해서 사용할수 있게 되어 있고요
셀렉트 스위치가 있네요
^^

키보드랑 화면이랑 분리되는 사진입니다.
키보드만의 단독 샷
버튼이 있어서 상당히 간단하고
3대까지 연결되는데
간단하게 버튼으로 확인
바로 연결되어
핸드폰  노트북 잘 옮겨 다닐수 있군요
굿
화면을 분리하면 위의 사진처럼 스탠드로 세울수 있는 아이디어 .. 굿굿입니다.
이 노트북을 구입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USB 3.0....^^

moon_and_james-2
완전 편하고 좋으네요
물론 하드 용량은 작아요
32기가 인데
오에스 깔리고 나면 10기가 남짓
필요한 업무에만 사용하면 정말 딱인거 같군요

태블릿 역할 즉
키보드는 그냥 두고 화면만 가지고
나가면 태블릿으로 변신~~
물리 키보드 외에
화면에 터치 키보드가 상시 존재하여
정말로 편리하게 입력이 되더군요
물론 자판을 치는게 속도면이나 좋기는 하지만 말이죠
간단한 로그인을 위한 아이디 비번 입력은 아주 좋으네요

강추입니다

모델명은......LG10T55 모델이네요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