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YI CAMERA - 이카메라 사용기 구입 및 설치

728x90


 

여러번 눈여겨 보던 아이템을 드디어 질렀답니다.

여러가지 목적으로 사용할 예정인데~

손에 넣고 보니 더 맘에 드는군요

 

알리에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주문....

약 2주 하고 하루만에  제손에 들어왔군요

포장도 아주 아주... 핸폰 첨 구입한 것 처럼

새끈한 느낌~~

 


알리 판매자가 알아서 돼지코도 넣어 뒀군요

쌩유~~

 

 

 

포장상태 등등 만족스럽네요

이런게...약 삼만원대라니~~ 미챠부리... 아주 그냥.. 굿이네요


 

 

 

같이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 ㅋㅋ 쏼라 쏼라...

어 읽어지는 거 같은데...(기분탓이겠죠?) 

그냥 쓰레기통으로.......


구입은... 각자 알아서 하시고요


이제 어플을 설치 해보겠습니다.

이 역시..

머..

 

한글 앱~

조금만 검색하시면..쉽게 찾을실 수 있는데요

능력있으신 분이 만드신 카페에..

친절하게 설명과 버젼별로... 준비 되어 있답니다.

한글 어플을 설치 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올리는것은 문제가 있어 보이는데..

우선 저의 개인적인 백업정도의 느낌으로....올려봅니다.

 

 

[klasses]XiaoYi Camera_1.6.4.zip

 

 

 

 

[ 링크 ] ( 문제가 된다면 삭제 하겠습니다.)

 

 

 

 

 


위의 카페 링크는    >>> 요기<<<< 입니다

미밴드 구입해서 사용할때도 한글 어플설치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곳입니다.

이번 기회에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앱을 스마트폰(안드로이드)에 설치 하시면 되고요

카메라에는 그냥 전원만 연결하시면 됩니다.

첨에는 그냥 파란불이 깜빡거리는데...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 하고 난 이후에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그림을 보시면 됩니다.

 

첨에는 이걸 쓸려면

샤오미 계정이 필요한데

없으시면 가입하시고

있으시면 입력하시면 되겠죠

 

 

위의 사진처럼 노란 불이 들어와야 되는데

첨에 키면 파란 불이 들락날락합니다.

 

 

클립 허리 펴서... 리셋 버튼을 꾸욱 누르고 있으니 노란불이 들어오네요

(첨에는 살짝 눌렀는데.. 변화없음.... 누르고 잇어야~~)

앱에서 찾으니... 카메라에서...

머라 머라 하는 중국말이~~ ㅋㅋㅋ

웃겼답니다.(신기하기도~~) 

 

 

와이파이 비번까지 입력하고 나니.~~

쨔잔~~~

화면에 나타나는...

신기 방기.


 

 

 화면 촬영도 되고

동영상 녹화도 되고

중간에 마이크 버튼은 누르니까...

내 말이 카메라에서 나오네요~~ ㅋㅋㅋ

 


찍고 저장한 사진을 공유까지~~


암튼 대단합니다.

신기하게 쉽게 설치가 되고.... 작동도 잘되고... 만족스럽게 설치 했답니다.


이상으로 소개를 마치고....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은  곧 지름신이 도착하셔서... 당신을 자극하실지도~~ ㅋㅋ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