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

저가형 개인 프린터 후지 제록스 P115b 구입 개봉기… 초강추!! 가성비 짱

728x90




잉크젯 프린터 즉 잉크를 충전 혹은a 카트리지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프린터는
개인 즉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사용량이 많치 않기에.
쓸려고만 하면 막혀서 안되고
손좀 볼려 하면 손에 뭍고 ..증말 짜증이 나죠..

저가형으로 나온 개인 프린터 ㅎㅎ
말도 안되는 저렴한 금액의 프린터를 알게 되어
구입하였죠..
모델명... 후지제록스 P115b...
두둥..



여러나라 언어로 박스에 인쇄되어 있군요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되어

안전하게 저한테까지 도착했군요

굿...

설치 설명서네요

토너를 꺼내서 캡을 열고 넣고 설치

종이를 아래로 넣어두면... 

위로 인쇄물이 올라오는 방식이군요.

그림만봐도 이해가 되는군요

토너는 진공포장같이 해왔군요...

이놈이 비싼놈인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씨디롬으로 드라이버 설치.. 잘되는 군요

인쇄 품질,,,,, 완전 만족~~~~

많은 기능 필요없이
단순하게 만들어 저렴하지만 쓸모있는 제품이네요
대 만족..
속된 말로 .. 토너 다쓰면..... 프린터 상태에 따라서
새토너 사는 값이나 새 프린터 사는 값이나 비슷하다고 하네요..
부담없이 사용하면 될듯하네요


< 별도 첨부>  사용 메뉴얼

top.pdf   

top.pdf


설명서 (네이버 클라우드 링크) 

 


댓글작성과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