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9.7인치 아이패드프로 발표

728x90

 

 

안녕하세요  헐랭이입니다.

 

애플이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애플 캠퍼스에서 
아이폰se와 더불어 크기가 작은 아이패드프로를 공개 했네요

아래의 사진을 하나씩 보시면 되겠네요
키노트 중 핵심 내용만 사진으로 정리했습니다.

PC를  교체하겠다는군요

화면 조립도네요

더  밝아지고

가장 밝은 아이패드

밤낮의 밝기를 자종조절한다는  새론 기눙

머리로 불리는  cpu

각종악세사리

wow  키보드..연결....  pc처럼 보이네요

애플펜슬

확장성

카메라  상당히 좋아졌다고 하는군요

특징  총정리~~

이번  애플 발표의  랙심...모든 부품을 재활용하겠다는....recycle~

전체적인  가격라인업입니다

ㅌㅁ쿡이  마지막에 나와 마물리 하네요

애플 케어

애플티브이

아이폰 se

아이패드프로 9.7


이상으로  이번에 발표한  애플 내용이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한국에는 언제 출시될지....기다려야 한다는 거네요^~^

이상  오늘도  스마트한 라이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