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CCM PPT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은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ppt

728x90

안녕하세요 헐랭이입니다.

 

 

빔프로젝트 연결하여 사용할때

배경이 흰색으로 하여

잘보이도록 작업했습니다

 

교회등 예배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은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ppt <---- 다운받기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은.pptx

 

  •  

     

    가사 보기>

    내마음에 주를향한사랑이
    내마음에 주를향한사랑이 나의말엔 주가주신진리로
    나의눈에 주의눈물채워 주소서
    내입술에찬양에향기가 두손에는주를닮은 섬김이
    나의삶의 주의흔적 남게하소서
    하나님 의사랑이 영원히 함께하리
    십자가의길을걷는자에게 순교자의삶을사는이에게
    조롱하는소리와 세상 유혹속에도
    주의순결하신 부가되리라 내생명 주님께드리리
     


 

 

 

 

 

 

 

 

 

 

 

 은혜받는 주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