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모닝팝스 GMP

What I Did For Love / David guetta(Feat. Emeli Sande) 팝스잉글리시-굿모닝 팝스 7월

728x90

안녕하세요 헐랭이입니다

나날이 무더워지는 한 여름이네요

 

 

 


  오늘은 굿모닝팝스 7월의 팝스잉글리시 네번째곡입니다.

오늘의 소개할 곡목은요..바로 바로.

   

What I Did For Love / David guetta(Feat. Emeli Sande)

   

   


 

 

 

 

 



  가수소개 -  David guetta (데이비드 게타)

   

데이비드 게타

음악 프로듀서

데이비드 게타라는 예명으로 잘 알려진 다비드 피에르 게타는 프랑스의 음악 프로듀서이자, 디스크 자키이다. 1980년대와 1990년대에는 나이트 클럽에서 DJ를 했었고 2002년에 그의 첫 앨범인 《Just a Little More Love》를 발매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67년 11월 7일 (48세), 프랑스 파리

키: 176cm

배우자: 캐시 구에타 (1992년–2014년)

노래

Hey Mama

   

2014년

Listen

Titanium

2011년

Nothing but the Beat

Bang My Head

2014년

Listen

Bang My Head - Extended

2014년

Listen

Play Hard

2011년

Nothing but the Beat

Bad - Radio Edit

2014년

Listen

Dangerous

2014년

Listen

Without You

2011년

Nothing but the Beat

She Wolf

2011년

Nothing but the Beat

Shot Me Down - Extended

2014년

Listen

Sexy Bitch

2009년

One Love

Turn Me On

2011년

Nothing but the Beat

Lovers on the Sun

   



   

  가사보기 - What i did for love 번역 보기

Talking loud, talking crazy

Locked me outside

Prayin for the rain to come

Bone dry again

Guess it's true what they say

   

I'm always late

Say you need a little space

That I'm in your way

It hurts, but I remember every scar

And I've learned

But living is the hardest part

   

I can't believe what I did for love

I can't believe what I did for us

Crash and we burn into flames

Stitch myself up and I'd do it again

I can't believe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love

   

I'm a fool for your games

But I'd always play

Can't admit it was a waste

There's too much at stake

   

It hurts, but I remember every scar

And I've learned

But living is the hardest part

I can't believe what I did for love

I can't believe what I did for us

Crash and we burn into flames

Stitch myself up and I'd do it again

I can't believe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love

What I did for

큰소리로 미친 듯이 예기하죠

날 밖에 가둬 놓았어요

비가 내려주길 기도하지만

다시 완전히 메말라 버렸죠

사람들 예기가 사실인가봐요

   

난 항상 늦죠

내가 당신의 길을 막고 있다며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마음이 아파요

하지만 난 모든 상처를 기억해요

난 배웠죠

   

하지만 사는건 가장 어려운 부분이에요

내가 사랑을 위해 무슨 짓을 했는지 믿을 수가 없어요

내가 우리를 위해 무슨 짓을 했는지 믿을 수가 없어요

우린 부서져 불꽃으로 타올라요

내 자신을 추스르지만

난 다시 똑같은짓을 하네요

내가 사랑을 위해 무슨짓을 했는지 믿을수가 없어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우리를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우리를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난 당신의 게임에 약해요

그런데도 항상 그 게임을 하죠

낭비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아요

위험부담이 너무 크네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우리를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사랑을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우리를 위해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내가 사랑을 위해 무슨 짓을 했는지 믿을 수가 없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작성과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