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aliexpress - 알리] 해외직구 : 라이트룸 포토박스

728x90

 

 

안녕하세요 늘 노력하려 생각만 하고 있는 헐랭이 입니다.

늘 기회를 노리다가 이번에 구입했네요

블로그용으로 사진을 찍다보면 항상 뒷배경이 신경쓰이기 마련입니다.

아예 작은 공간에 라이트가 들어 있는것이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미 알리나 국내 오픈마켓에도 판매하는 기성품이 있더라고요~

   

제품명>

2016 Newest Portable Mini Photo Studio Box Photography Backdrop built-in Light Photo Box

   

금액 > 무료배송 US $13.99 / piece

   

링크>

http://www.aliexpress.com/item/2016-Newest-Portable-Mini-Photo-Studio-Box-Photography-Backdrop-built-in-Light-Photo-Box/32596209079.html

   

   

   

특징>

   

   

   

   

구입을 3월11일경에 했고 제 손에 들어온 날자가 3월24일이니 딱 13일만에

무료배송되었네요~

나름 이정도면 아주 만족^^*

실제 받은 제품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4겹의 완충재로 감싸져서 멀리 배송되어 왔네요

아무른 흠집조차 없이 잘 도착햇네요

최종 포장지도 뽁뽁이가 내장된 포장지로 되어 있어 아주 굿이더군요

   

   

내용물….

   


    

영문과 한자만이 가득한 매뉴얼..

그림만 봐도 대충 알아 먹겠다는…..^^*

라이트 룸…

포토부스...

여러가지 이름이 있지만……

이동하기 편하고.

작고 불빛까지 나올수 있는 부분이 너무나 맘에 드는군요

휴대폰 충전기 연결하니 잘들어오네요

물론 원하는 수준의 밝기는 아니지만.

저렴한 금액이니 다 용서가 된다는~~^^*

암튼 든든하네요~

   

가끔 검색하다 보면…. 아이디어상품인데 정말로 저렴한 금액에 나와았는

알리 제품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고요

그런게 알리 직구의 재미 아닐까 싶군요

   

이상 스마트한 생활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