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스마트폰 대전 – 최신폰의 총출동~

728x90


안녕하세요 헐랭이 입니다.

2016년도 봄은 새로운 스마트폰의 대거 출시로 정신없는 시기가 될것같네요

각각의 스마트폰제조사에 새로운 무기로 장착하고… 소비자들의 손을 노려보고있군요

탐나는 명기들이 참 많네요…… 하지만 주머니를 생각하면…..

지금의 현실을 잘 파악하고.. 지름신이 임하는 순간을 재빠르게 피해야겠다고 생각되네요..

 

< 사진 출처: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중 발췌 >

삼성

갤럭시S7 모델……

이번달 즉 3월에…. 신제품인 갤럭시s7을 출시한다고 했는데

이미 주위에 둘러보니 한두분씩… 새로운 폰을 들고 다니고 있네요

각종 장소에서 체험형 부스를 만들어 만져보고 구입하라는 자신감까지 보이네요~

관심이 많이 가는 부분은 생활방수부분인데

최근 영상사이트에서 각종 방수 실험 한부분이 많이 보이네요

암튼 대단한 삼성

< 사진 출처: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중 발췌 >

엘지

G5모델에 모듈식이라는 독특한 방식을 도입하여 각종모듈을 원하는데로 오디오 카메라 등등을 끼워서 사용할수 있네요.

특히나 배터리..

이거 기존의 애플이나 갤S6모델은 교체가 안되는 타입인데

이건 교체가 되어 개인적으로 부럽기만 하군요..

출고금액은 삼성폰과 거의 같은 수준이라고 하니… 치열한 양상으로 보입니다.

< 사진 출처: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중 발췌 >

애플

아이폰SE모델을 31일 출시한다고 합니다.

보급형 모델로 가격이 아주 착하고 기능은 기존의 아이폰6S 모델과 거의 흡사한 아주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로 금액으로 보면 약 절반정도의 수준이군요

한손에 감기는 약4인지 디스플레이에 빠릿빠릿한 성능이면 소비자들의 충성도가 높은 애플로는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 사진 출처: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중 발췌 >

화웨이를 선두로하는 중국업체

화웨이는 오는 4월6일에 영국에서 새로운 P9 모델을 출시하네요

안경을 연상케하는 티저영상은… 듀얼카메라를 예측하게 하는 모양이네요.

< 사진 출처: 구글 이미지 검색 >

샤오미 또한 지난번 전시장에서 발표한 MI5 모델의 파생모델이 몇가지가 있어보이고요.

화웨이와 샤오미는 정말로 폰의 완성도가 좋아보이더군요

 

이처럼 너무나 좋은 스마트폰이 너무나 많이 출시되다보니…

이젠 보급형 모델역시 웬만한 사양으로 업그래이드 되어 정말 쾌적한 환경이 된거 같네요

새로운 폰도 좋치만….. 지름신이 임하는 날에는 피곤한 시간이 될것같군요

이상이고요

행복하고 스마트한 생활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