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샤오미] 백팩 실제 구입 개봉~ 저렴 실용성.. 굿

728x90

한쪽으로만 가방을 매고 다니다 보니…

백팩에 관심이 가네요

짐을 들어야할 상황에는 더욱….^^*

백팩으로 오픈마켓을 검색~~~~

여러가지 메이커로 참으로 많은 아이템이 나오네요


 


 

 



 


여러가지 후기 등을 보던 중…

낯익은 브랜드가..

샤오미에서 가방이 나오네요

후기나 판매 수량을 보니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합리적인 가격인거 같고….

일단 구입해보기로 했네요

 

다음날에… 택배가 도착…^^

개봉사진 보실라우?


안전하게 도착

비닐 포장까지..... 깔끔한데요

 

 

 

 

 


 




 

고리까지 ... 활용성이 좋을듯한데요

잊어버릴 염려없는..

 

 

 


 

놋북 보관하는 곳.. 찍찍이로 안전하게


 

이동디스크 보관하는 곳이네요

측면에 아랫부분에는 물병을 보관하는 곳인거 같은데

아이디어가 참 좋으네요

저렴한 가격에... 활용성도 좋을듯하고

부담없이 매고 다닐만한 아이템이네요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