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삼성 갤럭시S8+ 구입후 삼성레벨 박스 슬림 ( 일명 블투스피커 ) 수령 개봉기

728x90

 


 

 

 

  삼성 레벨박스슬림  ( SAMSUNG LEVEL BOX SLIM ) 수령 개봉기 

삼성 갤럭시S8+ 구입후

프로모션으로 진행한 이벤트중에

사전예약 이벤트….

128기가 구입한분은 덱스를 준다던데.. 전 블루투스 스피커를 신청했었답니다.

 

 

내손에 도착한 신기한 물건..

개봉~~~

 

 

 

 

 

 

 

 

 

 

 

 

상단에는 블루투스 페어링키와 일시정지 시작 키가 있고요

전원 키..

볼률 업 다운 키...

SIMPLE 하네요

박스 전체 구성품이네요

본체 설명서

케이블이 두개.. 하나는 블루투스 스피커 충전용 또하나는 휴대폰 충전용 ^^*

간단설명서...이렇군요

뒷편에는 스피커를 세울수 있게 거치대 모양이 나오네요

마치 자전거 세워둔 느낌이랄까요~^^*

 

 

 

 

작고 귀엽고

신기방기하네요

또하나의 히트는 보조배터리 역할도 한다는 것이죠~

급할때 핸드폰 충전도 할수 있다는것이죠~

이상

개봉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