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기어S2 ] 글꼴변경

728x90

 

 

 

기어S2를 구매한지 벌써 3일째인데 이것 저것 많이 만져보고

느낌점은 솔직 담백하게

재미있네요…ㅋ

   

오늘은 여러가지 메뉴중에

글꼴변경하기를 알아보겟습니다

아래의 그림처럼 순서대로 눌러 주시면됩니다.

   

현재 쓰고 있는 시계 디자인입니다

다른것 보다

ㅎㅎ 젤루 글씨가 크고…. 딱 봐서 몇시인지 알수 있는 ㅋㅋ

짱입니다요~

젤 아래 있는 "설정"으로 진입

설정에 들어가면 디스플레이 메뉴가 나오는데 거기로 진입..

그대로 디스플레이를 글씨를 눌러주면 됩니다요

 

시계 메뉴가 젤 먼저 나오는데 그아래로 움직이면 되요

원형 휠을 돌려도 되고

화면을 위로 아래로 조정해도 되고요

   

밝기 메뉴 다음에 마지막으로 글꼴 메뉴가 나옵니다.

   

눌러 들어가시면 글꼴의 종류

그아래에는 글자크기가 나옵니다

원하는 부분을 조정하시면 되는데요

글꼴은 기본 글꼴이 젤루 나아보이더군요 (제눈에는..ㅋㅋ)

초코쿠키 글꼴은 저런 모양이고요

쿨재즈 글꼴을 저렇고요

마지막으로 로즈마리 글꼴을 저렇네요~

다양한 모양으로 나올수 있을거 같네요

   

스마트폰을 조작하는것이랑 별반 차이가 없고요

위로 아래로 움직일때

화면을 위아래로 해도 되지만

원형휠을 돌려도 잘되니 참 부드럽고 좋네요

   

이상 스마트한 생활되세요~





2015/10/13 - [IT] - [기어S2] 절전모드 실제 사용시간 테스트

2015/10/11 - [IT] - [ 기어S2 ]  시계 스타일 바꾸기

2015/10/10 - [IT] - [ 기어S2 ] 여러기능 중에 S헬스 앱을 살펴볼까요?

2015/10/08 - [IT] - [ 기어S2 ] 구입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