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기어S2 ] 구입 개봉

728x90

   

스마트시대의 스마트 시계 스마트워치

삼성기어S2 SAMSUNG GREA S2 모델을

예약판매는 이미 머 끝이 났고

지름신이 임하시어..

바로 손에 넣게 되었답니다.

3G모델은 아직 시간이 지나야 될 것 같고

재고가 있는 스포츠 모델로 구입을 했습니다.

   

총평을 이야기 하자면.

(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주저리 주저리 써봅니다.)

많이 이뻐졌고 …. 잘보이고.. 이런저런 스마트폰을 도와주는 기능.. 즉 폰을 안보고 시계로 멀할수 있는게 꽤나 있어서 편한 즉 폰꺼내기 귀찮거나 곤란한 상황에 시계로 처리할수 있어서 무척이나 좋네요

무게감이 조금나간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 또한가지는 배터리가 ㅎㅎ 3일은 간다고 하던데..

실제 써보니 아침에 나와서 퇴근하고 저녁에 집에들어가서 10시쯤되니 19%정도 남음.. 충전이 필요한 상황..

충전을 생각보다 빨리 되는거같네요 약 2~3시간 정도면 완충이 됩니다.

이전 모델인 기어S모델은 네모낳고 커서 딱 봐도 알 정도의 무식한(?) 형태였는데 지금은 동그랗고 이뻐졋네요

아주 맘에 들어요…( 시간을 크게 볼수 있는 큰 글자도 맘에 들고요)

   

아래의 그림으로 감상하시죠~

개봉기~

   

원형 시계 형상의 포장

박스 개봉…두 둥

구성품( 시계 무선충전독 시계줄 충전기 )

충전기 케이블 포함( 일반 스맛폰 충전기랑 동일한데 용량이 적은거네요)

스맛폰에 온내용을 이렇게 알려주네요

눌러서 메뉴 확인

알림을 지웠더니 나오는 화면이네요 ㅋ

여러가지 앱 메뉴… 원형 휠을 돌리면 선택이 되고 직접 앱을 눌러도 되네요

여러가지 넣고 할수 있네요

앗 손 흔들… 흐리게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달력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물론 날짜를 누르면 그날의 일정 등을 확인도 할 수 있어 편하고 좋네요

우리 가족 사진을 넣어서 확인했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ㅎㅎ

물론 누르면 큰 화면으로 한장이 표시도 되고요

음악 넣어서 틀어본 화면이고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연결하니 잘나옵니다.

스톱워치..기능...ㅎㅎ 이쁘게 잘 나왔네요.

   

이상 개봉기 입니다.

사진에서의 하나하나씩 소개 해볼께요

다음편을 기대해 주세요





2015/10/13 - [IT] - [기어S2] 절전모드 실제 사용시간 테스트

2015/10/11 - [IT] - [ 기어S2 ]  시계 스타일 바꾸기

2015/10/10 - [IT] - [ 기어S2 ] 여러기능 중에 S헬스 앱을 살펴볼까요?

2015/10/08 - [IT] - [ 기어S2 ] 글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