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기어S2 ] 여러기능 중에 S헬스 앱을 살펴볼까요?

728x90

 


기어S2 여러기능 중에 S헬스 앱을 살펴볼까요?
 
위의 시계를 사용중인데 시간도 잘보이고
시계를 보면  알람이  있는지...?
몇보 정도 걸었는지...
시계에 바로 보이니 좋은 화면이네요
당분간은  이놈으로 결정.... ^^

[S헬스] 어플은 위의 오른쪽 그림에 보면 있답니다..
눌러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러 화면이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스마트폰에서의 화면 [ 갤럭시 S6 기준 ] 

 

 

 

 

 
맥박 체크 부분인데..
설정에 가면 주기적으로 맥박체크가 되는데
잠자는 동안에도  체크가 되어 시간대별로
체크된 맥박을 볼수 있네요
또한 현재 바로 맥박체크도 할수 있고요
 
물과 카페인 섭취시 더하기 버튼을  눌러
하루중 몇잔 먹는지 알수있게 되어있는데
사실...머 얼마나 쓸지는  모르겠네요
먹을때마다  눌러야하눈 번거로움이..ㅋ
 
프로필부터
각각 설정해둘 수 있네요
물론  스마트폰에서 연동되어 볼수 있고 설정도 같이 연동되고 좋네요
 
 
제 폰[갤럭시 S6]에서의 S헬스 어플입니다
 
눌러 들어가 보면
기어처럼 같은 내용이 나오네요
연동이 잘되어 있네요

여러가지 잘 활용해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한 라이프 되세요

 



 

2015/10/08 - [IT] - [ 기어S2 ] 구입 개봉

 

2015/10/08 - [IT] - [ 기어S2 ] 글꼴변경


2015/10/13 - [IT] - [기어S2] 절전모드 실제 사용시간 테스트


2015/10/11 - [IT] - [ 기어S2 ]  시계 스타일 바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