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

[CLIP] 어플 클립 이벤트~~ 클립스마스 이벤트

728x90

   

두툼한 지갑의 멤버쉽카드를

핸폰으로 들어간… 클립….어플

이번에 이벤트를 진행 하는 군요

이름하여 클립스마스 행운번호 이벤트……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 공짜로 주는 선물 마다할 이유는 없겠죠?

   

   

(위의 그림을 클릭하면 어플설치 할수 있습니다.)

   

   

이 앱의 소개는 이렇고 저렇고 하네요

   

   

올레에서 진행하는 것 같고요..

믿을만한 어플이고 잘되고 쉽게 되어 있는 어플이네요

   

오늘의 이벤트는

클립을 실행하니…..

   

   

퀴즈 같은데..ㅋㅋ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온다는..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면….. 답이 나오네요

   

정답은...ㅋㅋ

" ILOVECLIP "

아일러브클립… 영어로 치면 된답니다

선물로..

무엇을 주느냐?

ㅋㅋ

   

모두들 좋은 선물들 받으세요